MyWork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Database 에 대한 문서입니다. (V 0.91)
2012 년 9월 20일 현재 MyWork 는 database 로 oracle 11g 를 사용하여 개발되고 있으며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Oracle Database 11g Enterprise Edition Release 11.2.0.1.0 - Production
			PL/SQL Release 11.2.0.1.0 - Production
			CORE	11.2.0.1.0	Production
			TNS for 32-bit Windows: Version 11.2.0.1.0 - Production
			NLSRTL Version 11.2.0.1.0 - Production
			
			Oracle 10g 이상과 호환이 될것으로 생각됩니다만 아직 확인은 못했습니다. (2012/09/20)
			
테이블 목록
ACCESS_GROUP 접근 권한 정의 테이블입니다. (role 을 정의한 테이블이라 보셔도 됩니다.)
ACCESS_GROUP_INFO 사용자 그룹 또는 사용자와 접근 권한을 연결시켜주는 테이블입니다.
ACCESS_GROUP_NETWORK_INFO 접근 권한에 network 를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 (접근권한에 유효한 사용자 ip 를 지정하는 것입니다.)
NETWORK 네트워크 목록 테이블입니다.
NETWORK_INFO 네크워크 정의 테이블입니다.
ACTION controller 의 메소드들을 정의하는 테이블입니다. (여기 목록들을 가지고 권한 설정에 사용됩니다.
ACTION_ACCESS_INFO controller 의 메소드에 접근 권한, 사용자 그룹, 사용자들을 연결하는 테이블입니다.
ACTION_GROUP controller 들을 정의한 테이블입니다. (여기서 정의한 controller 가 접근 권한 설정에 사용됩니다.)
MENU MENU 목록 테이블입니다.
MENU_ACCESS_INFO 각각의 MENU 에 접근 권한을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접근 권한이 없으면 해당 메뉴가 보이지 않습니다.)
ADDRESSBOOK 주소록을 관리하기 위한 테이블입니다. (2012년 9월 14일 현재 테이블만 만들어져 있고 관련 코드는 개발할려고 하는 상태입니다. 테이블도 제대로 만들어진 상태는 아니구요.)
ARTICLE_ACCESS_INFO 게시판 글 각각에 대한 접근 권한을 설정하는 테이블입니다.
BOARD 게시판 글 테이블 입니다.
BOARD_ACCESS_INFO 게시판 각각에 대한 접근 권한을 설정하는 테이블입니다.
BOARD_INFO 게시판을 정의하는 테이블입니다.
BOARD_SCHEME_INFO 게시판에 카테고리를 연결하는 테이블입니다.
CATEGORY 게시판과 category 를 연결하는 테이블입니다.
CATEGORY_INFO category 테이블입니다.
CATEGORY_SCHEME category 정의 테이블입니다.
BUG 버그 관리 게시판입니다.
BUG_ASSIGNEE_INFO 버그 해결 담당자, 담당그룹을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
BUG_CATEGORY 각각의 버그에 카테고리를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 (코드 오류, 로직 오류, sql 오류 등등)
BUG_SCHEME_INFO 버그 관리에 사용되는 카테고리 정의 테이블입니다.
BUG_STATUS_INFO 버그 해결 진행 상황을 기록하는 테이블입니다.
BUSINESS BPM 목록 테이블입니다.
BUSINESS_ASSIGNEE_INFO BPM 의 현재 담당자를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
BUSINESS_PROCESS BPM 의 업무를 정의하는 테이블입니다.
BUSINESS_PROCESS_ACCESS_INFO BPM 에 정의된 특정 업무에 접근 가능한 사용자, 그룹등을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
BUSINESS_PROCESS_EXT_ATTR BPM 의 특정 업무에 추가 속성을 연결하는 테이블입니다.
BUSINESS_PROCESS_ROLE_INFO BPM 에 정의된 특정 업무의 단계별 업무에 사용자, 그룹등을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
BUSINESS_PROCESS_STEP BPM 의 특정 업무에 단계별 업무를 정의하는 테이블입니다.
BUSINESS_PROCESS_STEP_NEXT BPM 의 특정 업무의 각각의 단계에서 가능한 다음 단계를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
BUSINESS_STATUS_INFO BPM 의 특정 업무에 단계별 업무 기록 테이블입니다.
EXT_ATTR 추가(확장)속성을 정의하는 테이블입니다.
EXT_ATTR_TABLE_DATE 추가(확장)속성중 date 속성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기록하는 테이블입니다.
EXT_ATTR_TABLE_NUMBER_2 추가(확장)속성중 길이가 2인 숫자 속성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기록하는 테이블입니다.
EXT_ATTR_TABLE_VARCHAR2_50 추가(확장)속성중 varchar2 길이 50 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기록하는 테이블입니다.
EXT_ATTR_TYPE 추가(확장)속성의 oracle type 을 지정할 수 있는 목록 테이블입니다.
MULTI_LANGUAGE 다국어를 위한 데이터(언어별 화면에 보여줄 데이터. 즉 각언어 데이터 테이블 입니다.
MULTI_LANGUAGE_CODE 다국어 적용을 위한 항목 목록 테이블입니다.
MULTI_LANGUAGE_LANG 다국어 적용 대상 언어 목록 테이블입니다.
TYPES 각종 option 들을 정의하는 테이블입니다.
OPTIONS 각종 option 들의 데이터를 기록하는 테이블입니다.
PROJECT_ACCESS_INFO 사용자, 사용자 그룹 등의 project 접근 권한 을 설정하는 테이블입니다.
PROJECT_INFO project 를 정의하는 테이블입니다.
PROJECT_ROLE_INFO project 에서 사용자, 사용자 그룹등에 role 을 지정하는 테이블입니다.
SCHEDULE 일정 테이블입니다.
SOLARLUNAR 양력음력 변환 테이블입니다.
USER_GROUP 사용자 그룹 정의 테이블입니다.
USER_GROUP_INFO 사용자와 사용자 그룹을 연결하는 테이블입니다.
USER_INFO 사용자 목록 테이블입니다.